요즘 ‘가성비 비즈니스’가 떠오르는 이유!

최근 몇 년간 소비재 분야에서

주목할 만한 트렌드 중 하나는

가격 경쟁력을 앞세운

비즈니스의 약진입니다.

 

이것은 흥미롭게도 한국을 넘어

전세계적으로 일어나는 현상인데요.

 

지금 당장 떠오르는 회사만 하더라도

중국에선 휴대폰 및 전자제품 제조사인 샤오미,

저가형 생활용품 아웃렛인 미니소가 있고요. 

 

(사진=샤오미)

 

유럽에선 가구업체인 이케아가 있습니다.

 

···


 

 

*해당 포스팅은 프리미엄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콘텐츠입니다.

 

로그인하기 (클릭해주세요)

 

*월 9900원 정기구독을 통해

아웃스탠딩과 함께 하세요!

 

결제하기 (클릭해주세요)

 

*혹시 아웃스탠딩 회원가입을 안하셨다면

회원가입 부탁드립니다. ^^ 

 

회원가입하기 (클릭해주세요) 

 

 

 


*해당 기사는 유료 콘텐츠로서 무단캡쳐 및

불법게재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4

  1. Joo

    성장이 빠른만큼 부작용도 크지요.
    노동력 착취, 환경오염 등 너무 수익만 강조한거 같네요.
    더욱 중요한건 생산과정이라고 봅니다.

댓글 남기기

기사 저장하기
최용식 기자

최용식 기자

안녕하세요. 최용식 기자입니다. 기업 및 산업에 대한 기사를 자주 쓰고요. 사람과 돈의 흐름에도 관심이 많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