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힙합씬’ 닮아가는 유튜브, 괜찮을까

 


*이 글은 외부 필자인

유태양님의 기고입니다. 


 

2018년 이후로 가장 핫한 콘텐츠 플랫폼을

꼽으라면 단연 유튜브입니다.

 

모바일 앱 분석업체 와이즈앱 조사에 따르면

지난해 8월 유저 1인당

유튜브 앱 평균 월 접속시간은

무려 1077분에 달한다고 합니다.

 

이는 개별 유저의

평균 카카오톡, 네이버 앱 접속시간을

더한 시간과 비슷한 수치입니다.

 

···

 


 

*해당 포스팅은 프리미엄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콘텐츠입니다.

 

로그인하기 (클릭해주세요)

 

*월 9900원 정기구독을 통해

아웃스탠딩과 함께 하세요!

 

결제하기 (클릭해주세요)

 

*혹시 아웃스탠딩 회원가입을 안하셨다면

회원가입 부탁드립니다. ^^ 

 

회원가입하기 (클릭해주세요) 

 

 


 

*이달 아웃스탠딩 오프라인 행사에

관심이 있다면 다음 링크를 참조해주세요!

 

행사 포스팅 (클릭해주세요)

 


*해당 기사는 유료 콘텐츠로서 무단캡쳐 및

불법게재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0

댓글 남기기

기사 저장하기
유태양

유태양

기자출신으로 현재 블록체인 업계에 몸담고 있으며, 경제/IT 칼럼니스트로도 활동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