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자소식

인플루언서 마케팅 데이터블, 30억원 투자유치

2019.05.25 17:17

인플루언서 마케팅 스타트업 데이터블이 티에스인베스트먼트와 케이클라비스인베스트먼트로부터 총 30억원 규모의 시리즈 에이(Series A) 투자 유치에 성공했다고 21일 밝혔다.

 

데이터블은 빅데이터분석 전문회사 트리움(현 아르스프락시아) 공동창업자인 이종대 대표와, 국내 최대 모임중개사이트인 온오프믹스 CTO 출신의 윤병국 이사 등이 함께 지난 2016년에 설립한 회사로, 인스타그램 인플루언서 마케팅 솔루션인 “해시업” 클로즈드베타 테스트 기간 내 총 8천명의 인플루언서를 확보한 바 있다.

 

이종대 데이터블 대표는 “인스타그램 뿐 아니라 유튜브, 틱톡, 트위치 등 다양한 매체에서 전방위적으로 인플루언서의 영향력이 강화되고 있어, 인플루언서 활용 없는 마케팅이 불가능한 환경이 되고 있다. 최고의 인플루언서와 최고의 성과를 만들어내는, 인플루언서 생태계의 중핵에 있는 ‘핵인싸’ 회사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댓글 (0)
Powered by RainBoard

패스워드 확인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