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이슈차트
“확 달라졌다” 새 얼굴과 서비스로 무장한 네이트
http://it.chosun.com/site/data/html_dir/2020/07/01/2020070103962.html
임종헌 기자
2020-07-06
11
431
SK커뮤니케이션즈(SK컴즈)는 포털 사이트 네이트의 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Brand Identity, BI)를 공개하고 신규 서비스 ‘네이트TV(nate TV)’를 오픈했다고 1일 밝혔다.

SK컴즈는 신규 BI를 토대로 신뢰감과 친근함을 강화해 나갈 계획으로 이를 반영한 로고, 심벌, ‘n윈도우(검색창)’를 공개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BI는 네이트를 재점검하고 새로운 출발 의지를 담았다.

SK컴즈는 신규 서비스 네이트TV도 공개했다. 네이트TV는 ‘한눈에 보는 오늘의 TV’를 콘셉트로 지상파, 종합편성채널 및 지역 방송 등 총 10개 방송사의 하이라이트 영상, 예고편 영상 등 약 130만 개 이상의 클립 영상을 제공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