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차트
OTT 왜 하냐고? 신발 더 팔려고... 아마존·쿠팡이 오리지널 콘텐츠 만드는 이유
https://naver.me/FoH7rvsX
이성봉 기자
2024-01-05
2
111
“우리가 골든글로브를 받으면 더 많은 신발을 팔 수 있을 겁니다.”
2016년 세계 최대 전자상거래 업체 아마존의 창업자이자 당시 최고경영자(CEO)였던 제프 베조스는 한 컨퍼런스에서 이렇게 말했다. 자사의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인 ‘프라임 비디오’가 활성화하면, 유료 멤버십 회원이 늘고, 상품 판매도 더 많이 일어날 거라는 의미다.
2016년 세계 최대 전자상거래 업체 아마존의 창업자이자 당시 최고경영자(CEO)였던 제프 베조스는 한 컨퍼런스에서 이렇게 말했다. 자사의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인 ‘프라임 비디오’가 활성화하면, 유료 멤버십 회원이 늘고, 상품 판매도 더 많이 일어날 거라는 의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