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차트
스타트업인데 131억 흑자…한달에만 450만명이 쓰는 앱의 정체
https://v.daum.net/v/20240119060006620
임종헌 기자
2024-01-19
3
140
알라미는 지난해 기준 누적 7500만건 다운로드를 달성했다. 방대한 사용자 규모에 기반한 효율적인 인앱 광고(앱 내 광고)가 매출을 견인했다.
딜라이트룸은 알라미 서비스 확장을 통해 사용자 가치 증진과 신규 사용자 유치에 집중하고 있다. 알라미를 아침 기상 경험 전반을 관리하는 '모닝 웰니스(아침 건강)' 앱으로서 발전시킨다는 목표다.
딜라이트룸은 알라미 서비스 확장을 통해 사용자 가치 증진과 신규 사용자 유치에 집중하고 있다. 알라미를 아침 기상 경험 전반을 관리하는 '모닝 웰니스(아침 건강)' 앱으로서 발전시킨다는 목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