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삿짐센터가 광고비가 아닌 이용자평판순으로 뜬다면?

'레몬마켓'이라는 경제학 용어가 있습니다.

 

맛있는 과일인 줄 알고 먹어봤는데

쓴 맛이 가득하다고 해서 붙여진 말인데요.

 

(사진=픽사베이)

(사진=픽사베이)

 

판매자와 구매자 사이 정보 접근성의 차이가

효율적인 거래를 막는다는 걸 비유합니다.

 

가장 많이 드는 예시가 중고차 거래입니다.

 

···


*해당 포스팅은 프리미엄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콘텐츠입니다.

 

로그인하기 (클릭해주세요)

 

*월 9900원 정기구독을 통해

아웃스탠딩과 함께 하세요!

 

결제하기 (클릭해주세요)

 

*혹시 아웃스탠딩 회원가입을 안하셨다면

회원가입 부탁드립니다. ^^ 

 

회원가입하기 (클릭해주세요) 

 

페이스북 댓글

0

댓글 남기기

기사 저장하기

작성자

최용식 기자

최용식 기자

안녕하세요. 최용식 기자입니다. 기업 및 산업에 대한 기사를 자주 쓰고요. 사람과 돈의 흐름에도 관심이 많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