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미디어 커머스’에 돈이 몰리는 이유

*본 포스팅은 과거 기사로

2018년 6월 27일에 발행됐습니다.

 

요즘 페이스북이나

유튜브를 보면

단시간에 웃음이나 호기심을 유발하며

 

(사진=유튜브 캡처)

 

‘아, 저런 거 하나 있으면 좋은데’라는

생각이 들만한 아이디어 상품이 자주 보입니다.

 

유식하게 말하면 V커머스, 콘텐츠 커머스라는 

이름으로 불리기도 했고

정말 단순하게 말하면 ‘제품 파는 동영상’이

요즘에는 ‘미디어 커머스’라는 이름으로 불리고 있죠.

 

···


*해당 포스팅은 프리미엄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콘텐츠입니다.

 

로그인하기 (클릭해주세요)

 

*월 9900원 정기구독을 통해

아웃스탠딩과 함께 하세요!

 

결제하기 (클릭해주세요)

 

*혹시 아웃스탠딩 회원가입을 안하셨다면

회원가입 부탁드립니다. ^^ 

 

회원가입하기 (클릭해주세요) 

 

7

  1. Jee-Yong

    김리뷰 인터뷰를 보고 넘어 왔습니다. 김리뷰와 블랭크 티비. 사업이라는게 돈을 번다는게 참 어렵구나 느낌니다.

  2. 와이낫미

    와 sns 로그인하지 않고도 댓글을 달 수 있네요. 늘 애독하고 있는 웹툰작가 박세준입니다. (와이낫미프로덕션) 항상 좋은 기사 감사합니다!

댓글 남기기

기사 저장하기

작성자

최준호

최준호 기자

아웃스탠딩 최준호 기자입니다.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