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상반기 모바일게임 시장 돌아보기

모바일 비즈니스 플랫폼 기업

아이지에이웍스에서

 

2016년 상반기 구글 플레이

게임 카테고리 결산보고서

발표했습니다.

 

(사진=IGAW)

(사진=IGAW)

 

지난 2월에도 발간됐던 이 자료는

구글 플레이 게임 분야 전체 규모와

게임별 매출 수준을 비롯해

 

장르나 유저 특성별 결제 트렌드 등

비교적 정확한 자료를 담고 있어

대한민국 모바일 게임 시장의

현주소를 짚어 볼 때 매우 유용합니다.

 

PPT

다만 애플의 앱스토어,

통신3사 통합 마켓인 원스토어는

이 자료에 포함되지 않았으며

 

게임 매출은 인앱 결제 기준으로

집계된 것이기 때문에 광고나

기타 매출 또한 포함되지 않았다는

점을 미리 말씀드리며…

 

5가지 분야에서 2016년 상반기

한국 모바일 게임 시장을

되짚어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1. 전체 시장은 20% 성장!

 

일단 전체 시장 규모를 살펴보면…

 

···

 


 

*해당 포스팅은 프리미엄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콘텐츠입니다.

 

로그인하기 (클릭해주세요)

 

*월 9900원 정기구독을 통해

아웃스탠딩과 함께 하세요!

 

결제하기 (클릭해주세요)

 

*혹시 아웃스탠딩 회원가입을 안하셨다면

회원가입 부탁드립니다. ^^ 

 

회원가입하기 (클릭해주세요) 

 

 


 

*이달 아웃스탠딩 오프라인 행사에

관심이 있다면 다음 링크를 참조해주세요!

"지식콘텐츠, 잘 만들고 잘 알리는 방법!"

 

행사 포스팅 (클릭해주세요)

 


*해당 기사는 유료 콘텐츠로서 무단캡쳐 및

불법게재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페이스북 댓글

0

댓글 남기기

기사 저장하기
최준호 기자

최준호 기자

아웃스탠딩 최준호 기자입니다.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