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아웃스탠딩 광고

아웃스탠딩은 IT벤처란 키워드에
초점을 맞춘 버티컬하고 파워풀한 매체입니다.
과거 두 차례의 설문조사 결과,
절반 이상의 응답자가 관리자 및 경영자였습니다.
그만큼 아웃스탠딩 주 독자층은 성장과 트렌드에 관심이 많고
이런 니즈를 만족시킬 수 있다면 높은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스폰서십

  • 뉴스레터 배너
  •  
  •  
  •  
  •  
  • 평균 광고 효율
    뉴스레터 : 구독자 4만 (평균 오픈율 20~25%)

스폰서십 플러스

  • 뉴스레터 배너
  • 페이스북 포스팅
  • PC 홈페이지 우측 배너
  •  
  • 평균 광고 효율
    뉴스레터 : 구독자 4만 (평균 오픈율 20~25%)
    페이스북 : 평균 도달 4~5만 명
    PC 우측배너(1개월) : 약 12~18만회 노출

스폰서십 VIP

  • 뉴스레터 배너
  • 페이스북 포스팅
  • PC 홈페이지 우측 배너
  • 모바일 최상단 배너
  • 메인홈 배너
  •  
  • 평균 광고 효율
    뉴스레터 : 구독자 4만 (평균 오픈율 20~25%)
    페이스북 : 평균 도달 4~5만 명
    PC 우측배너(1개월) : 약 12~18만회 노출
    모바일 최상단 배너(1주일) : 약 2~4만회 노출
    메인홈 배너(1개월) : 약 7~9만회 노출
    아웃스탠딩 구독자 카톡방 1회 공유

보도자료

  • 보도자료 게시판 게재
  • 홈페이지 우측 섹션에 노출
  •  
  •  
  •  
  •  
  •  
  •  
  •  
  •  
  •  

스폰서십 콘텐츠

  • 모든 회원이 무료로 열람할 수 있는 스폰서십 콘텐츠
  • 아웃스탠딩의 일반 기사들과 같은 영역에 노출
  •  
  • 광고 구성
  • 뉴스레터, 페이스북, PC우측배너,
  • 모바일 최상단 배너, 메인홈 배너, 구독자 카톡방 공유
  •  
  • ※구좌 노출 기간 및 효율은 위 스폰서십 광고에 명시된 내용참고
  •  
  • 아웃스탠딩 유튜브 채널, 삼프로TV 브랜디드 콘텐츠와 연계도 가능하니
  • 별도 문의는 <help@outstanding.kr> 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 정가 600만원(VAT 별도)

아웃스탠딩 광고 문의

  • 아웃스탠딩은 원활한 광고 집행을 위해 이메일로 문의를 받고 있습니다.
  • 광고 집행에 어려움이나 문제가 없도록 문의를 남겨주시면 빠르게 답변 드리겠습니다.
  • 광고 문의 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