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YT 혁신 보고서를 다시 읽어봤습니다

얼마 전에 흥미로운

기사를 하나 읽었습니다.

 

(참조 – “진정한 뉴스 비즈니스 시대가 왔다”)

 

바로 이 기사인데요.

 

짧게 요약하면,

 

‘유료 구독자를 중심으로’

뉴스 비즈니스가 급격하게 변화하고 있으며,

 

이런 변화가 미디어들에게

하나의 기회가 될 수 있다는 겁니다.

 

특히 저는 기사의 내용 중에서,

 

(사진=뉴욕타임즈)

 

“<혁신 보고서>를 낸

뉴욕타임즈는 보고서 이후”

 

“신문이 아닌 디지털 구독 비즈니스로

완전히 넘어갔고 기사(콘텐츠)도 강해졌다”

 

···

 


 

*해당 포스팅은 프리미엄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콘텐츠입니다.

 

로그인하기 (클릭해주세요)

 

*월 6900원 정기구독을 통해

아웃스탠딩과 함께 하세요!

 

결제하기 (클릭해주세요)

 

*혹시 아웃스탠딩 회원가입을 안하셨다면

회원가입 부탁드립니다. ^^ 

 

회원가입하기 (클릭해주세요) 

 

 


 

*아웃스탠딩이 회계, 창업, 중국을 주제로

스터디 그룹을 시범 오픈했습니다. (1~3월)

관심이 있다면 다음 링크를 참조해주세요!

 


행사 포스팅 (클릭해주세요)

 


*해당 기사는 유료 콘텐츠로서 무단캡쳐 및

불법게재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6

댓글 남기기

기사 저장하기
윤성원 기자

윤성원 기자

훌륭한 독자분들 덕분에 많은 걸 배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