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활어유통 브랜드 피시파더, 프리미엄 횟감 '투뿔광어' 성공적 론칭
(주)타이드풀
2024-05-14
수산물 도매시장에서 활어유통·판매를 전문으로 하는 '피시파더'가
"횟감의 새로운 기준을 쓰다" 라는 슬로건과 함께,
첫번째 프로젝트 상품인 '투뿔광어'를 성공적으로 론칭 했다고 밝혔다.

약 1년간의 준비를 통해 피시파더 팀이 선보이는 '투뿔광어'는
산지에서 여러 양식장을 일일히 방문하여 원물을 소싱하고
AI기술을 활용한 생선선별, 활어유통, 필렛가공, 상품화 및 택배발송 까지
담당자가 직접 관리하는 방식으로 품질의 수준을 끌어올렸다.

3월 중순부터 주 1회 정기배송 형태로 판매하고 있으며,
첫 출시 이후 6주 연속 조기완판 행진을 이어가는 등 고객 반응이 뜨겁다.
특히, '투뿔광어'를 경험한 고객들의 호평이 이어지며 입소문을 통한 주문이 이어지고 있다.

피시파더 관계자는 "투뿔광어는 업계 최초로 소싱·생산·판매 모든 과정을
고객에게 투명하게 공개하는 Micro Management 시스템을 선보였다"고 밝히며,
소비자들은 QR코드를 통해 생선정보를 상세히 확인할 수 있다고 전했다.

피시파더는 AI기반 스마트양식 솔루션 FISHSCOPE를 개발·서비스 하는
주식회사 타이드풀(대표 이준호)이 운영하는 활어유통·판매 브랜드로
국민횟감으로 대표되는 완도산 광어를 중심으로 수산물 도매시장에서 입지를 다지고 있다.

'투뿔광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피시파더 공식홈페이지(https://fifa.tidepool.kr/)에서 찾아볼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