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씨그로 커스텀대시보드 출시, 대형 커머스 브랜드와 광고대행사 겨냥한다.
씨그로 주식회사
2024-05-30
씨그로가 SMB(Small-Medium Sized Business) 이커머스 브랜드를 위한 이커머스 대시보드에 이어 대형 커머스 브랜드와 광고 대행사를 겨냥한 씨그로 2.0 대시보드를 출시했다.

씨그로는 이커머스 매출-광고 성과를 자동으로 수집, 가공, 분석하여 시각화하는 대시보드 솔루션으로, 400여개 이상의 국내외 채널을 연동하여 커머스 브랜드의 성과 데이터를 통합 관리하도록 지원한다.

새롭게 출시한 씨그로 2.0 대시보드는 대형 브랜드와 광고대행사가 관리하는 성과 지표와 방식이 SMB의 방식과 다름에 착안하여 자유도, 채널 연동성, 권한 관리 기능을 고도화하였다.

씨그로는 21년 서비스 출시 후 22년 7천만원(68개 유료 고객사), 23년 8억원(159 유료 고객사) 매출을 기록하며 11배 이상 성장, MRR(Monthly Recurring Revenue) 역시 2.7배 이상 성장하며 당기 BEP 달성을 앞두고 있다. 현재 약 3,500개 계정이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으며, 올해는 작년 대비 200% 성장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씨그로 김응진 대표는 "커머스 시장이 성숙기를 거치는 현재까지도 대다수의 커머스 브랜드가 매출과 광고 성과, 비용과 이익을 엑셀에 수기로 관리하고 있다. 씨그로는 이러한 기계적이고 반복적인 업무를 자동화하고 성과를 통합 관리할 수 있도록 하여 효율적인 브랜드 운영을 지원하려 한다."라고 밝혔다.

씨그로는 지금까지의 주 고객군인 이커머스 브랜드에서 광고대행사, IT회사의 마케팅팀, CX팀 등 고객군 확장에 힘쓰고 있으며, 향후 재무 관리 솔루션과의 제휴를 통해 전사적 자원 관리 솔루션으로 거듭날 계획이다. 지금까지의 수익성 중심의 운영에서 올 하반기부터는 적극적인 투자를 통해 글로벌 진출 및 AI 강화에 집중할 계획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