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패스트파이브, 개발자를 위한 일일 개발 워크숍 ‘데브크래프트’ AWS와 공동 개최
패스트파이브
2024-06-25
오피스 플랫폼 패스트파이브와 아마존웹서비스(AWS)가 7월 12일 패스트파이브 신논현2호점에서 ‘2024 데브크래프트(DEVCRAFT)’를 개최한다.

데브크래프트란 AWS 기술 전문가와 함께 핵심 기능을 배우고, 실무에 적용해 직접 개발까지 해보는 일일 워크숍(미니 해커톤)이다. 이번 행사에서는 여러 AWS 서비스를 통합해 복잡한 애플리케이션을 자동화하는 Step Functions를 활용해 서비스를 기획하고 개발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참가자는 AWS의 300개 이상 서비스와 1만 개 이상 기능을 조합한 비즈니스 핵심 기능을 손쉽게 제작하는 방법을 배울 수 있다. 나아가 복잡한 구성의 워크플로(Workflow)를 쉽게 만들고 운영할 수 있게 된다. 모든 과정에서 패스트파이브와 AWS의 전문가가 각 참가 팀에 배정되어, AWS Step Functions와 생성형 AI를 통한 개발에 어려움이 없도록 지원한다.

데브크래프트 참가 신청은 7월 5일까지 선착순으로 진행된다. ▲Node.js ▲Python ▲Java ▲.NET ▲Ruby ▲Docker 중 1개 이상 사용 경험이 있는 개인 또는 팀(최대 5명)이 신청할 수 있다.

한편, 패스트파이브는 ‘파이브클라우드’를 통해 클라우드 구축 및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파이브클라우드는 누적 이용 2,000개 기업을 돌파하며 꾸준히 성장 중이다. 특히 지난 3월 AWS의 우수 파트너사(Top DSA Partner)로 선정되며 클라우드 컨설팅과 관련된 전문성을 인정받았다.

패스트파이브 클라우드 비즈니스 총괄 김우경 이사는 “파이브클라우드는 AWS 공인 자격증을 보유한 전문 엔지니어와 컨설턴트가 항시 대기해 빠른 상담 및 솔루션을 제공한다”고 소개하면서, “이번 데브크래프트를 통해 더욱 많은 기업이 AWS 관련 어려움을 해소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참가 신청하기 : https://m.site.naver.com/1psH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