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형 유료 콘텐츠는 ‘시간’과 ‘경험’을 파는 것..퍼블리 이야기!

가만히 있어도 정보를

떠먹여 주는 시대입니다.

 

페이스북에 접속하면 친구들이 공유하는

온갖 세상 이야기들을 접할 수 있고

 

네이버 메인 화면만 열어도

국내 모든 언론이 전하는 뉴스를

공짜로 받아 볼 수 있습니다.

 

인기 글, 인기 댓글, 인기 블로거의 글들을 알아서 찾아주는 네이버의 live검색 서비스. 사진=네이버)

(인기 글, 인기 댓글, 인기 블로거의 글들을 알아서 찾아주는 네이버의 live검색 서비스. 사진=네이버)

 

하지만 현대인들이 영양 과다로 인한

많은 질병을 걱정하듯

 

놀람_수정

“(네, 저도 심각합니다. ㅜㅜ)”

 

SNS 타임라인과 포털 사이트 뉴스란에

넘쳐나는 자극적인 소식과 부정확한 정보들이

오히려 나를 좀먹고 있는 건 아닐까..라는

걱정을 해야 하는 시대이기도 합니다.

 

그래서 한때 ‘당신에게 필요한 정보만 모아준다’

‘뉴스를 큐레이션해 엄선한다’는

여러 서비스들이 시장에 도전했지만

제대로 된 성과를 낸 곳은 거의 없었죠.

 

여러 문제점이 있었겠지만

사실 지식형 정보를 전달한다는 이야기는

어떻게 하든 ‘네이버’와 ‘카카오’ 등 양대 포털과

 

국내 유수의 언론사들과 경쟁해서

살아남아야 하는 매우 매우 매우  

어려운 경쟁 환경을 극복해야 한다는

엄청난 진입 장벽도 존재하고 있죠.

 

 밤새는모습_수정

그런데 이번 <스타트업100>에서

소개할 퍼블리는 이런 어려운 환경 속에서

양질의 지식 콘텐츠를 만들어 

무려 ‘유료’로 팔겠다는 곳입니다.

 

···

 


 

*해당 포스팅은 프리미엄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콘텐츠입니다.

 

로그인하기 (클릭해주세요)

 

*월 9900원 정기구독을 통해

아웃스탠딩과 함께 하세요!

 

결제하기 (클릭해주세요)

 

*혹시 아웃스탠딩 회원가입을 안하셨다면

회원가입 부탁드립니다. ^^ 

 

회원가입하기 (클릭해주세요) 

 

 


 

*이달 아웃스탠딩 오프라인 행사에

관심이 있다면 다음 링크를 참조해주세요!

"유튜브 인사이트!"

 

행사 포스팅 (클릭해주세요)

 


*해당 기사는 유료 콘텐츠로서 무단캡쳐 및

불법게재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페이스북 댓글

0

댓글 남기기

기사 저장하기
최준호 기자

최준호 기자

아웃스탠딩 최준호 기자입니다.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