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레터는 왜 다시 주목 받고 있는 걸까?

 

“역설적이게도

아날로그의 반격은”

 

“디지털 기술이 기가 막히게

좋아졌기 때문에 일어나는 일입니다”

 

“디지털에 둘러싸인 우리는 

이제 좀 더 촉각적이고”

 

“(기술 중심이 아닌)

인간 중심적인 경험을 갈망합니다”

 

“(이제) 우리는 모든 감각을 동원하여

제품이나 서비스와 소통하기를 원하며”

 

“많은 사람들이 그런 경험을 위해

기꺼이 웃돈을 지불할 용의가 있습니다”

 

“그것이 디지털 기술보다

훨씬 번거롭고 값비싼데도 말이죠”

 

“바로 이 지점에서

아날로그의 반격이 더 중요해집니다”

 

“이제 우리가 직면한 선택은

디지털이냐, 아날로그냐가 아닙니다”

 

···

 


 

*해당 포스팅은 프리미엄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콘텐츠입니다.

 

로그인하기 (클릭해주세요)

 

*월 9900원 정기구독을 통해

아웃스탠딩과 함께 하세요!

 

결제하기 (클릭해주세요)

 

*혹시 아웃스탠딩 회원가입을 안하셨다면

회원가입 부탁드립니다. ^^ 

 

회원가입하기 (클릭해주세요) 

 

 


 

*이달 아웃스탠딩 오프라인 행사에

관심이 있다면 다음 링크를 참조해주세요!

"이제는 인재전쟁이다!"

 

행사 포스팅 (클릭해주세요)

 


*해당 기사는 유료 콘텐츠로서 무단캡쳐 및

불법게재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2

댓글 남기기

기사 저장하기
윤성원 기자

윤성원 기자

독자 여러분이 무엇을 필요로 하는지 고민하고, 그것을 찾기 위해 먼저 다가가는 기자가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