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정기 구독 전성시대에 살고 있다

월 정기 구독, 정기 배송,

멤버십 서비스,  스트리밍 서비스 등

 

일정한 기간을 두고 사용료를 받는

비즈니스 모델이 최근 인터넷 서비스 시장의

‘대세’로 확실히 자리 잡고 있습니다.

 

(사진=넷플릭스)

 

‘구독 모델’하면

넷플릭스, 왓챠플레이, 유튜브 레드 등

 

TV 지상파, 케이블 시장을 위협하고 있는

영상 콘텐츠 서비스가

가장 먼저 떠오르긴 하는데요.

 

···

 


 

*해당 포스팅은 프리미엄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콘텐츠입니다.

 

로그인하기 (클릭해주세요)

 

*월 9900원 정기구독을 통해

아웃스탠딩과 함께 하세요!

 

결제하기 (클릭해주세요)

 

*혹시 아웃스탠딩 회원가입을 안하셨다면

회원가입 부탁드립니다. ^^ 

 

회원가입하기 (클릭해주세요) 

 

 


 

*이달 아웃스탠딩 오프라인 행사에

관심이 있다면 다음 링크를 참조해주세요!

 

행사 포스팅 (클릭해주세요)

 


*해당 기사는 유료 콘텐츠로서 무단캡쳐 및

불법게재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0

댓글 남기기

기사 저장하기
최준호 기자

최준호 기자

아웃스탠딩 최준호 기자입니다.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