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센트가 말하는 소비 트렌드와 마케팅

지난 4월 12일

텐센트와 나스미디어가 공동주최한

[위챗으로 시작하는 중국마케팅] 

행사에 다녀왔습니다.

 

KakaoTalk_20180424_041013061

 

국내서 게입업체로 잘 알려진 텐센트는

사실 중국 내 최대 미디어 플랫폼이기도 하죠.

 

2017년 텐센트 실적보고서에 의하면

전체 40.4조 정도 되는 매출에서

온라인 마케팅이 15% 이상 되는데요.

 

특히 위챗을 필두로 한

소셜부문의 온라인 마케팅 매출은

지난 해 대비 65% 증가했습니다.

 

···


*해당 포스팅은 프리미엄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콘텐츠입니다.

 

로그인하기 (클릭해주세요)

 

*월 9900원 정기구독을 통해

아웃스탠딩과 함께 하세요!

 

결제하기 (클릭해주세요)

 

*혹시 아웃스탠딩 회원가입을 안하셨다면

회원가입 부탁드립니다. ^^ 

 

회원가입하기 (클릭해주세요) 

 

페이스북 댓글

0

댓글 남기기

기사 저장하기

작성자

이송운 기자

이송운 기자

한국과 중국 사이에서 정확하고 객관적인 전달자가 되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