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세계에서 가장 가치있는 IT 브랜드 20

기업이 겉모습챙기면 문제지만,

겉모습까지 챙겼을

달라지는 것은 많습니다.

 

(사진=GIPHY)

(사진=GIPHY)

 

브랜드 이야기입니다.

 

새로운 사용자를 모을 있고,

있는 사용자가 서비스를

계속 이용할 유인을 만듭니다.

 

좋아하는 브랜드가 멋있고 쿨하고

독특한 가치를 내세운다면

왠지 어깨도 같이 펴지는 같죠.

스티브 잡스가 CEO 애플처럼요.

 

···


*해당 포스팅은 프리미엄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콘텐츠입니다.

 

로그인하기 (클릭해주세요)

 

*월 9900원 정기구독을 통해

아웃스탠딩과 함께 하세요!

 

결제하기 (클릭해주세요)

 

*혹시 아웃스탠딩 회원가입을 안하셨다면

회원가입 부탁드립니다. ^^ 

 

회원가입하기 (클릭해주세요) 

 

페이스북 댓글

0

댓글 남기기

기사 저장하기

작성자

장혜림

장혜림 기자

헤르메스처럼 '전달', '이야기'.합니다. 해외 IT 뉴스와 스타트업의 모든 소식을 저만의 방식으로 만들어 드릴게요. 굴러다니는 돌이니 언제든 불러주세요!. Covering all the IT stuffs that you can't get enough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