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말해서, 좋은 콘텐츠가 도대체 뭐죠?

 

힘내

“미디어 비즈니스의 답은

‘좋은 콘텐츠’를 만드는 겁니다”

 

커피

“결국 좋은 콘텐츠를 만들면

고객은 지갑을 열게 되어 있습니다”

 

콘텐츠 비즈니스와 관련된

행사나 모임을 다니다 보면

늘 논의는 한 가지 결론으로 귀결됩니다.

 

결국 좋은 콘텐츠를 만드는 것이 답이라는 거죠.

 

분명 이 명제는

결코 부정할 수 없는

진리에 가까운 답이 맞습니다.

 

(참조 – “매력적인 콘텐츠에 빠져들면 지갑도 연다”)

 

(참조 – “좋은 콘텐츠가 답”..김형석, 키위미디어의 ‘빅픽처’)

 

(참조 – 디지털 뉴스, 정답은 없어…좋은 콘텐츠·플랫폼 다변화 노력)

 

 휴식_수정

그런데 말이죠!

 

···

 


 

*해당 포스팅은 프리미엄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콘텐츠입니다.

 

로그인하기 (클릭해주세요)

 

*월 9900원 정기구독을 통해

아웃스탠딩과 함께 하세요!

 

결제하기 (클릭해주세요)

 

*혹시 아웃스탠딩 회원가입을 안하셨다면

회원가입 부탁드립니다. ^^ 

 

회원가입하기 (클릭해주세요) 

 

 


 

*이달 아웃스탠딩 오프라인 행사에

관심이 있다면 다음 링크를 참조해주세요!

"제 6회 뉴미디어 마케팅 컨퍼런스"

 

행사 포스팅 (클릭해주세요)

 


*해당 기사는 유료 콘텐츠로서 무단캡쳐 및

불법게재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페이스북 댓글

0

댓글 남기기

기사 저장하기
윤성원 기자

윤성원 기자

훌륭한 독자분들 덕분에 많은 걸 배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