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00만 구독자를 가진 유튜버가 데이터를 활용하는 방법

 


*이 글은 비즈니스 인사이더 프라임

 기사를 번역·편집한 것입니다.  


 

유튜브 크리에이터로 성공을 거둔다는 건

쉬운 일은 아닙니다.

하지만 한 가지 분명한 건

전략이 필요하다는 사실이죠.

 

유튜브 스타 콜린스 키는 

16세이던 2013년 ‘America’s Got Talent(AGT)’에

출연해 마술을 선보여 유명해졌습니다. 

 

그는 동생 데반 키와 함께

불과 2년을 조금 넘는 시간 동안

유튜브 채널 구독자를 200만 명에서

1900만 명으로 늘렸습니다. 

 

(출처=Motiv PR)

 

그는 비즈니스 인사이더와 인터뷰에서

어떻게 유튜브 채널을 키우고

영상당 수백만 조회수를

기록할 수 있는지 얘기했습니다.

 

데이터를 직접 다뤄야 합니다

 

키는 ‘AGT’ 결선까지 진출한

최초의 마술사였습니다.

방송이 진행되는 동안 그는 

소셜미디어를 본격적으로 시작해

팔로워를 늘리고 팬들과 소통했습니다. 

 

매주 정기적으로 유튜브 영상을 올리고

한 시간짜리 생방송도 했습니다.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도 매일 관리했죠.

 

···

 


 

*해당 포스팅은 프리미엄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콘텐츠입니다.

 

로그인하기 (클릭해주세요)

 

*월 9900원 정기구독을 통해

아웃스탠딩과 함께 하세요!

 

결제하기 (클릭해주세요)

 

*혹시 아웃스탠딩 회원가입을 안하셨다면

회원가입 부탁드립니다. ^^ 

 

회원가입하기 (클릭해주세요) 

 

 


 

*이달 아웃스탠딩 오프라인 행사에

관심이 있다면 다음 링크를 참조해주세요!

"제 6회 뉴미디어 마케팅 컨퍼런스"

 

행사 포스팅 (클릭해주세요)

 


*해당 기사는 유료 콘텐츠로서 무단캡쳐 및

불법게재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2

댓글 남기기

기사 저장하기
비즈니스 인사이더

비즈니스 인사이더

BI PRIME은 미국 유력 경제지 '비즈니스 인사이더'의 유료 콘텐츠 브랜드입니다. 매달 10개 정도의 콘텐츠를 선별해 소개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