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미디어 시대, 홍보인의 역할은 무엇일까?

최근 몇 년간 홍보인들의 수난시대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지원부서로서

사내 영향력 한계가 분명한 가운데

사정이 좋아지기는 커녕 시간이 흐를수록

입지가 줄어들고 있기 때문이죠.

 

안타까운 일입니다. 

 

우리는 1차적으로 

기업의 단기적이고 근시안적인 태도를

문제삼을 수도 있습니다만..

 

현실적으로 접근할 필요도 있습니다.

 

···


*해당 포스팅은 프리미엄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콘텐츠입니다.

 

로그인하기 (클릭해주세요)

 

*월 9900원 정기구독을 통해

아웃스탠딩과 함께 하세요!

 

결제하기 (클릭해주세요)

 

*혹시 아웃스탠딩 회원가입을 안하셨다면

회원가입 부탁드립니다. ^^ 

 

회원가입하기 (클릭해주세요) 

 

페이스북 댓글

0

댓글 남기기

기사 저장하기

작성자

최용식 기자

최용식 기자

안녕하세요. 최용식 기자입니다. 기업 및 산업에 대한 기사를 자주 쓰고요. 사람과 돈의 흐름에도 관심이 많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