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은 시장변화 적응에 왜 실패했나

카카오에서 온 사람

 

2011~2012년이었습니다. 

 

(사진=아웃스탠딩)

(사진=아웃스탠딩)

 

카카오 한 관계자가 업무제안을 하기 위해

다음 한남사옥을 찾아왔습니다.

 

당시 카카오톡은

가입자가 3000만명을 훌쩍 넘는 등

그야말로 말릴 수 없는 기세를 보이고 있었죠. 

 

(사진=다음카카오)

(사진=다음카카오)

 

웃음

“우리가 카카오와의

제휴로 뭘 얻을 수 있죠?”

 

행복

“이미 모바일시장을 선점했기 때문에

여러 가지 함께 할 수 있는 게 많죠.

당장 검색을 붙여도 되고요”

 

욕조에서목욕

“음”

 

이후 몇 차례 논의가 이뤄졌지만

결국 교섭은 결렬됐습니다.

 

···

 


 

*해당 포스팅은 프리미엄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콘텐츠입니다.

 

로그인하기 (클릭해주세요)

 

*월 9900원 정기구독을 통해

아웃스탠딩과 함께 하세요!

 

결제하기 (클릭해주세요)

 

*혹시 아웃스탠딩 회원가입을 안하셨다면

회원가입 부탁드립니다. ^^ 

 

회원가입하기 (클릭해주세요) 

 

 


 

*이달 아웃스탠딩 오프라인 행사에

관심이 있다면 다음 링크를 참조해주세요!

"이제는 인재전쟁이다!"

 

행사 포스팅 (클릭해주세요)

 


*해당 기사는 유료 콘텐츠로서 무단캡쳐 및

불법게재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페이스북 댓글

0

댓글 남기기

기사 저장하기
최용식 기자

최용식 기자

안녕하세요. 최용식 기자입니다. 기업 및 산업에 대한 기사를 자주 쓰고요. 사람과 돈의 흐름에도 관심이 많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