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가 오든 말든, 헤이뷰티는 갈 길 간다!

2015년 3월 어느 날,

초기기업 전문 투자 육성 기업

더벤처스의 한 사무실.

 

(사진 =더벤처스)

(사진 =더벤처스)

 

투자 심사를 담당하고 있던

임수진 더벤처스 파트너는

평소처럼 한 스타트업을

투자 심의 회의에 올렸습니다.

 

2016-02-02 22;22;34

 

“이 회사는 헬스장 관련 스타트업입니다.

이후 뷰티 O2O(Online to Offline)분야로

확장이 가능한데요”

 

“오프라인 뷰티 시장은 조사에 따라

7조~13조 시장으로 추정되며…&&&,%%%”

 

“현재 뷰티샵들은  온라인 모객이 힘들어

소셜 커머스나 @@@, ###,&&&”

 

(임수진 헤이뷰티 대표,  사진 = 오피스N)

 

기본

“저 파트너님! 시장 상황에 대해 이렇게

자세하게 아시는 건 좀 수상한데요?

솔직하게 말해봐요^^”

 

2016-02-02 22;22;34

 

···

 


 

*해당 포스팅은 프리미엄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콘텐츠입니다.

 

로그인하기 (클릭해주세요)

 

*월 9900원 정기구독을 통해

아웃스탠딩과 함께 하세요!

 

결제하기 (클릭해주세요)

 

*혹시 아웃스탠딩 회원가입을 안하셨다면

회원가입 부탁드립니다. ^^ 

 

회원가입하기 (클릭해주세요) 

 

 


 

*이달 아웃스탠딩 오프라인 행사에

관심이 있다면 다음 링크를 참조해주세요!

"유튜브 인사이트!"

 

행사 포스팅 (클릭해주세요)

 


*해당 기사는 유료 콘텐츠로서 무단캡쳐 및

불법게재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페이스북 댓글

0

댓글 남기기

기사 저장하기
최준호 기자

최준호 기자

아웃스탠딩 최준호 기자입니다.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