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점점 커지는 ‘로켓배송 리스크’..무엇이 문제일까?

전자상거래 시장경쟁이

날이 갈수록 치열해지는 상황에서

 

소셜커머스 선두업체

쿠팡이 내놓은 회심의 카드는

바로 '직접배송'이었습니다.

 

마케팅과 기술력으로

경쟁우위를 달성하는 것은

아직 시기상조라 판단을 했고

 

좀 더 빠르게, 좀 더 친절하게,

좀 더 안전하게 제품을 전달한다면

이용자 만족도 올라가리라 본 것이죠.

 

우리가 아는 로켓배송이 바로 그것입니다.

 

자자료1

 

···


*해당 포스팅은 프리미엄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콘텐츠입니다.

 

로그인하기 (클릭해주세요)

 

*월 9900원 정기구독을 통해

아웃스탠딩과 함께 하세요!

 

결제하기 (클릭해주세요)

 

*혹시 아웃스탠딩 회원가입을 안하셨다면

회원가입 부탁드립니다. ^^ 

 

회원가입하기 (클릭해주세요) 

 

페이스북 댓글

0

댓글 남기기

기사 저장하기

작성자

최용식 기자

최용식 기자

안녕하세요. 최용식 기자입니다. 기업 및 산업에 대한 기사를 자주 쓰고요. 사람과 돈의 흐름에도 관심이 많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