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점점 커지는 ‘로켓배송 리스크’..무엇이 문제일까?

전자상거래 시장경쟁이

날이 갈수록 치열해지는 상황에서

 

소셜커머스 선두업체

쿠팡이 내놓은 회심의 카드는

바로 ‘직접배송’이었습니다.

 

마케팅과 기술력으로

경쟁우위를 달성하는 것은

아직 시기상조라 판단을 했고

 

좀 더 빠르게, 좀 더 친절하게,

좀 더 안전하게 제품을 전달한다면

이용자 만족도 올라가리라 본 것이죠.

 

우리가 아는 로켓배송이 바로 그것입니다.

 

자자료1

 

“직접배송을 하려면 무엇이 필요할까요”

 

“물건 입출고를 담당하는 물류센터와

물건 배송을 전담해줄 인력이 필요합니다”

 

“이를 위해 현재 8개 물류센터를 운영 중이며

2016년까지 전국 단위를 커버하는 동시에

최종적으로 16개 물류센터를 건립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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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쿠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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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용식 기자

최용식 기자

안녕하세요. 최용식 기자입니다. 기업 및 산업에 대한 기사를 자주 쓰고요. 사람과 돈의 흐름에도 관심이 많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