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하고 평생 가야 돼? 말아야 돼?”

어느덧 페이스북은 국내에서도

가장 파워풀한 콘텐츠 유통 플랫폼으로

자리를 잡았습니다.

 

자료1

(사진=페이스북)

 

폭발적 성장세!

 

콘텐츠 이용에 최적화된 인터페이스 및 기능!

 

공평한 노출 알고리듬!

 

전체 이용자 80~90%가 모바일 유저!

 

추천 및 공유 기반으로 콘텐츠 확산이 이뤄져

어뷰징이 쉽지 않다는 점!

 

무엇보다도 일간 1000만명과

월간 1500만명에 이르는 막대한 이용자수는

 

이른바 컴플리멘터(플랫폼 참여자)에게

엄청난 매력으로 다가왔고

이들이 적극적으로 페이지를 개설하고

운영하는 계기를 제공했죠.

 

위키트리, 허핑턴포스트코리아,

인사이트와 같은 뉴스업체와

 

자료2

(사진=허핑턴포스트코리아)

 

레진코믹스, 잡플래닛, 피키캐스트,

북팔, 빙글과 같은 중소 콘텐츠업체는 물론

 

(사진=잡플래닛)

(사진=잡플래닛)

 

1인 창작자, 셀러브리티, 오피니언 리더들에게도

유용한 공간이 됐습니다.

 

(사진=쿠쿠크루 페이지)

(사진=쿠쿠크루 페이지)

 

···

 


 

*해당 포스팅은 프리미엄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콘텐츠입니다.

 

로그인하기 (클릭해주세요)

 

*월 9900원 정기구독을 통해

아웃스탠딩과 함께 하세요!

 

결제하기 (클릭해주세요)

 

*혹시 아웃스탠딩 회원가입을 안하셨다면

회원가입 부탁드립니다. ^^ 

 

회원가입하기 (클릭해주세요) 

 

 


 

*이달 아웃스탠딩 오프라인 행사에

관심이 있다면 다음 링크를 참조해주세요!

"이제는 인재전쟁이다!"

 

행사 포스팅 (클릭해주세요)

 


*해당 기사는 유료 콘텐츠로서 무단캡쳐 및

불법게재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페이스북 댓글

0

댓글 남기기

기사 저장하기
최용식 기자

최용식 기자

안녕하세요. 최용식 기자입니다. 기업 및 산업에 대한 기사를 자주 쓰고요. 사람과 돈의 흐름에도 관심이 많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