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의 최근 ‘호실적’은 어떻게 봐야할까

(출처=GIPHY)

 

‘부자는 망해도 3년 먹을 것이

있다’는 속담이 있습니다.

 

잘 사는 사람이 망해도

한동안 그럭저럭 먹고

살 수 있단 의민데요.

 

시장환경이 급변하는 요즘이지만

대기업 걱정이 부질없는 이유도

이 때문이라고 보는 시각이 많죠.

 

지난달 말 발표된 페이스북의

2분기 실적도 그렇습니다.

 

···

 


 

*해당 포스팅은 프리미엄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콘텐츠입니다.

 

로그인하기 (클릭해주세요)

 

*월 9900원 정기구독을 통해

아웃스탠딩과 함께 하세요!

 

결제하기 (클릭해주세요)

 

*혹시 아웃스탠딩 회원가입을 안하셨다면

회원가입 부탁드립니다. ^^ 

 

회원가입하기 (클릭해주세요) 

 

 


 

*이달 아웃스탠딩 오프라인 행사에

관심이 있다면 다음 링크를 참조해주세요!

 

행사 포스팅 (클릭해주세요)

 


*해당 기사는 유료 콘텐츠로서 무단캡쳐 및

불법게재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4

댓글 남기기

기사 저장하기
박민영 기자

박민영 기자

글로벌 IT, 스타트업을 담당합니다. 독자의 궁금증을 먼저 탐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