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18 쇼핑축제’에서 살펴본 중국 커머스 최신 트렌드

중국에는 두 개의 큰

연중 쇼핑축제가 있는데요.

 

하나는 11월의 솽스이(双十一),

다른 하나는 6월의 ‘618’입니다.

 

(참조 – 알리바바 CEO 장융 : 솽스이(광군절) 10년을 돌아보며)

 

알리바바가 시작한 솽스이가 

이제 모든 플랫폼이 함께 진행하는

쇼핑축제인 것처럼

 

618 역시 *징둥(京东)이 시작했지만

다른 플랫폼도 함께 진행하고 있죠.

 

···

 


 

*해당 포스팅은 프리미엄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콘텐츠입니다.

 

로그인하기 (클릭해주세요)

 

*월 9900원 정기구독을 통해

아웃스탠딩과 함께 하세요!

 

결제하기 (클릭해주세요)

 

*혹시 아웃스탠딩 회원가입을 안하셨다면

회원가입 부탁드립니다. ^^ 

 

회원가입하기 (클릭해주세요) 

 

 


 

*이달 아웃스탠딩 오프라인 행사에

관심이 있다면 다음 링크를 참조해주세요!

 

행사 포스팅 (클릭해주세요)

 


*해당 기사는 유료 콘텐츠로서 무단캡쳐 및

불법게재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0

댓글 남기기

기사 저장하기
이송운 기자

이송운 기자

한국과 중국 사이에서 정확하고 객관적인 전달자가 되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