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이 어뷰징이 될 때..

IT업계에서 일하면서 겪는

흥미로운 일 중 하나는

 

(출처=기피)

 

대기업, 스타트업 구분 없이

새롭게 런칭하는 수많은 서비스들이

어떻게 시장에서 자리 잡는지를

관찰할 수 있다는 점인데요.

 

(참조 – 신규 서비스의 초기확산은 어떻게 이뤄질까)

 

어떤 서비스들은 시작부터

대박이 나기도 하고,

 

(참조 – 타는 순간 마음이 설레였던 ‘타다’ 리뷰)

 

또 어떤 서비스들은 초창기에

침체를 겪기는 하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더 폭발적으로

성장하는 경우도 있죠.

 

(참조 – 카카오페이지, 1억 독자 확보하는 플랫폼 될 것!)

 

슬프게도 서비스를 내놓자마자

이런저런 욕을 먹는 경우도 있고,

 

···

 


 

*해당 포스팅은 프리미엄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콘텐츠입니다.

 

로그인하기 (클릭해주세요)

 

*월 9900원 정기구독을 통해

아웃스탠딩과 함께 하세요!

 

결제하기 (클릭해주세요)

 

*혹시 아웃스탠딩 회원가입을 안하셨다면

회원가입 부탁드립니다. ^^ 

 

회원가입하기 (클릭해주세요) 

 

 


 

*이달 아웃스탠딩 오프라인 행사에

관심이 있다면 다음 링크를 참조해주세요!

"유튜브 인사이트!"

 

행사 포스팅 (클릭해주세요)

 


*해당 기사는 유료 콘텐츠로서 무단캡쳐 및

불법게재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0

댓글 남기기

기사 저장하기
윤성원 기자

윤성원 기자

훌륭한 독자분들 덕분에 많은 걸 배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