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광고 회사들은 어떻게 돈을 벌까?(하)

앞서 포스팅한 <온라인 광고 회사들은

어떻게 돈을 벌까?(상)>에 이어

온라인 광고 기업들의 비즈니스 모델을

계속해서 전달해 드리겠습니다^^

 

<상 편 : 바로 보기>

 

1. 광고주를 위해 일하는 ‘D’

매체를 위해 일하는 일하는 ’S’

2. ‘대행사’는 광고주를 위해 일한다.

3. ‘미디어렙’은 매체를 대변한다.

 

<하 편>

 

1. 서서히 열리는 3세대 광고시장

2. 시장의 가능성을 증명한 ‘애드 네트워크’

3. 매체를 위해 일하는 ‘SSP’

4. 프로그래매틱 광고의 핵심! ‘DSP’

5. 광고 생태계의 중심 ‘애드 익스체인지’

6. 진짜 빅데이터 분석시장 ‘DMP’

 

1. 서서히 열리는 3세대 광고시장

 

인터넷이 등장한 이후 온라인 광고는

계속 진화하고 있는데요.

 

1세대는 거의 모든 인터넷 사이트에

걸려 있는 ’디스플레이(배너)광고’입니다.

 

screencapture-2016-10-23-pm-2-42-59

 

인터넷이 발달하며 거대한 트래픽(독자)을

모으는 웹매체들이 등장하기 시작했고

수익을 내기 위해 광고 사업을 시작했죠.

 

···

 


 

*해당 포스팅은 프리미엄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콘텐츠입니다.

 

로그인하기 (클릭해주세요)

 

*월 9900원 정기구독을 통해

아웃스탠딩과 함께 하세요!

 

결제하기 (클릭해주세요)

 

*혹시 아웃스탠딩 회원가입을 안하셨다면

회원가입 부탁드립니다. ^^ 

 

회원가입하기 (클릭해주세요) 

 

 


 

*이달 아웃스탠딩 오프라인 행사에

관심이 있다면 다음 링크를 참조해주세요!

"이제는 인재전쟁이다!"

 

행사 포스팅 (클릭해주세요)

 


*해당 기사는 유료 콘텐츠로서 무단캡쳐 및

불법게재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페이스북 댓글

0

댓글 남기기

기사 저장하기
최준호 기자

최준호 기자

아웃스탠딩 최준호 기자입니다.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