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시대, 공간은 어떻게 콘텐츠가 되나?

shopping-2616824_960_720

(사진=pixabay.com)

 

얼마 전

한 리테일 업계 종사자로부터

이런 질문을 받은 적이 있습니다.

 

고개숙임

“매장에 찾는 손님이

매년 큰 폭으로 줄고 있어요 ㅠ.ㅠ”

 

“매출도 계속 빠지고 있고요 ㅠ.ㅠ”

 

“디지털 시대에 오프라인 매장을 찾는

사람을 늘리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궁금해하는모습

글쎄요.

 

해당 분야에 업력이 높은 전문가분들도

모르는 부분을 제가 당연히 알리가 없겠죠 ㅠ.ㅠ

 

하지만 질문하신 분이 느끼는 위기감에는

어느 정도 공감할 수 있었습니다.

 

손가락 터치 몇 번이면 가격, 후기 등

제품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는

디지털 시대에 굳이 오프라인 매장을

찾아야 할 이유가 사실 많지 않으니까요.

 

(참조 – 일본도 오프라인 유통위기?… 백화점 문닫고 편의점도 ‘시들’ )

 

···

 


 

*해당 포스팅은 프리미엄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콘텐츠입니다.

 

로그인하기 (클릭해주세요)

 

*월 9900원 정기구독을 통해

아웃스탠딩과 함께 하세요!

 

결제하기 (클릭해주세요)

 

*혹시 아웃스탠딩 회원가입을 안하셨다면

회원가입 부탁드립니다. ^^ 

 

회원가입하기 (클릭해주세요) 

 

 


 

*이달 아웃스탠딩 오프라인 행사에

관심이 있다면 다음 링크를 참조해주세요!

"유튜브 인사이트!"

 

행사 포스팅 (클릭해주세요)

 


*해당 기사는 유료 콘텐츠로서 무단캡쳐 및

불법게재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페이스북 댓글

0

댓글 남기기

기사 저장하기
윤성원 기자

윤성원 기자

훌륭한 독자분들 덕분에 많은 걸 배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