팟빵∙스푼∙네이버가 열고 있는 오디오 삼국지!

패션업계엔 유행은 돌고 돈다는 말이 있죠?

 

요즘 미디어 업계를 보면

그 말을 써도 무방할 것 같은데요.

 

결국 우리가 소비하는 미디어 콘텐츠는

과거부터 있었던

동영상, 텍스트, 사진, 목소리 등입니다.

 

이들이 TV, 신문, 라디오를 벗어나

새로운 기기인 스마트폰이나

스마트 스피커 등으로 전달되면서

과거와는 조금씩 다른 행태로 표현되고 있죠.

 

유튜브를 필두로 동영상이 뉴미디어의 중심이 됐지만

요즘은 오디오 콘텐츠도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팟빵의 광고제안서에 따르면

우리는 하루 5시간 18분동안

동영상 콘텐츠를 시청하고

 

3시간 39분 동안 오디오 콘텐츠를

소비하고 있다고 합니다.

 

(사진=팟빵)

 

흠 생각보다 오디오 콘텐츠를

소비하는 시간이 꽤 많죠?

 

아무튼 소셜 미디어보다, 게임을 하는 시간보다,

책을 읽는 시간보다 우리는 ‘듣는 미디어’를

많이 쓰고 있다는 것.

 

···

 


 

*해당 포스팅은 프리미엄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콘텐츠입니다.

 

로그인하기 (클릭해주세요)

 

*월 9900원 정기구독을 통해

아웃스탠딩과 함께 하세요!

 

결제하기 (클릭해주세요)

 

*혹시 아웃스탠딩 회원가입을 안하셨다면

회원가입 부탁드립니다. ^^ 

 

회원가입하기 (클릭해주세요) 

 

 


 

*이달 아웃스탠딩 오프라인 행사에

관심이 있다면 다음 링크를 참조해주세요!

"유튜브 인사이트!"

 

행사 포스팅 (클릭해주세요)

 


*해당 기사는 유료 콘텐츠로서 무단캡쳐 및

불법게재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0

댓글 남기기

기사 저장하기
최준호 기자

최준호 기자

아웃스탠딩 최준호 기자입니다.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