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ENM의 미래는 어떤 모습일까
*이달 아웃스탠딩 오프라인 행사에
관심이 있다면 다음 링크를 참조해주세요!
"제 6회 뉴미디어 마케팅 컨퍼런스"
*해당 기사는 유료 콘텐츠로서 무단캡쳐 및
불법게재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4
댓글 남기기
로그인을 해야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이달 아웃스탠딩 오프라인 행사에
관심이 있다면 다음 링크를 참조해주세요!
"제 6회 뉴미디어 마케팅 컨퍼런스"
*해당 기사는 유료 콘텐츠로서 무단캡쳐 및
불법게재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로그인을 해야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방대한 내용 이해하기 쉽게 정리해 주셔서 감사한다. 링크시켜주신 주신 더 읽어보면서 공부하겠습니다
^-^
앗, 감사합니다. 🙂
오타가 몇 개 보이지만 교정에 에너지를 너무 투입하느라 시의성과 내용의 퀄러티가 떨어지는것보다는 필요한 내용을 적시에 기사로 나오는게 더 좋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계속 이렇게 된다면 신규고객확보가 점점 함들어 지리라 생각합니다. 기존 장기고객은 이해를 하지만 신규고객은 이야기가 달라지지요.
교정 문제는 기자님들께서 해결할 사항이 아니라 리디에서 교정시스템을 만들어야 할것같은데 프리미엄 콘텐츠를 꿈꾸는 리디는 꼭 하리라 믿어봅니다.
넵. 좋은 의견 감사합니다. 더 나은 방식에 대해 계속 고민해보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