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산이나 시간의 10%는 일부러 리스크에 투자하세요”

c1

 

"코카콜라는 2020년까지

회사를 두 배로 키우려고 합니다"

 

(조나단 밀든홀)

 

2011년 칸 광고제에서 코카콜라는

아주 흥미로운 선언을 했는데요.

 

그건 바로 변화하는 시대 흐름에 맞춰

'브랜드 스토리텔링'을 통해 2020년까지

코카콜라의 매출을 2배 키워내겠다는 것이죠.

 

···


*해당 포스팅은 프리미엄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콘텐츠입니다.

 

로그인하기 (클릭해주세요)

 

*월 9900원 정기구독을 통해

아웃스탠딩과 함께 하세요!

 

결제하기 (클릭해주세요)

 

*혹시 아웃스탠딩 회원가입을 안하셨다면

회원가입 부탁드립니다. ^^ 

 

회원가입하기 (클릭해주세요) 

 

페이스북 댓글

0

댓글 남기기

기사 저장하기

작성자

윤성원 기자

윤성원 기자

독자 여러분이 무엇을 필요로 하는지 고민하고, 그것을 찾기 위해 먼저 다가가는 기자가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