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목’과 ‘스토리’로 콘텐츠 사업을 한다는 것

지난 5일. 미디어 액셀러레이터 메디아티

주체한 ‘루프 페스티벌’에 다녀왔습니다.

 

(사진=메디아티)

 

뉴미디어 업계의 쟁쟁한 분들이

많이 모인 행사였는데요.

 

아웃스탠딩도 분에 넘치게 한 자리를

배정받아 ‘패널’로 이야기를 했지만 ^^;;

 

좋은 자리에 간만큼 뜻 깊은

이야기도 담아오고 싶었습니다.

 

여러 이야기들이 나왔지만 제겐

두 발표가 매우 흥미로웠는데요.

 

(사진=프리즘오브)

 

첫 번째는 ‘안목’을 통해 잡지 비즈니스를

만들어가고 있는 ‘매거진 프리즘오브’였고

 

(사진=메디아티)

 

두 번째는 ‘콘텐츠 광고’ ‘정기 후원’과 더불어

‘콘텐츠 펀딩’ 방식을 통해

세상에 필요한 콘텐츠를 만드는

‘닷페이스’였습니다.

 

···

 


 

*해당 포스팅은 프리미엄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콘텐츠입니다.

 

로그인하기 (클릭해주세요)

 

*월 9900원 정기구독을 통해

아웃스탠딩과 함께 하세요!

 

결제하기 (클릭해주세요)

 

*혹시 아웃스탠딩 회원가입을 안하셨다면

회원가입 부탁드립니다. ^^ 

 

회원가입하기 (클릭해주세요) 

 

 


 

*이달 아웃스탠딩 오프라인 행사에

관심이 있다면 다음 링크를 참조해주세요!

"이제는 인재전쟁이다!"

 

행사 포스팅 (클릭해주세요)

 


*해당 기사는 유료 콘텐츠로서 무단캡쳐 및

불법게재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0

댓글 남기기

기사 저장하기
최준호 기자

최준호 기자

아웃스탠딩 최준호 기자입니다.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