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년 만에 매출 100억”..요즘 소비재회사가 떠오르는 이유

취재원, 업계 관계자와 만나면

"요즘 잘 나가는 스타트업이 뭐냐?"

라는 질문을 꼭 받기 마련입니다.

 

최근 한 대답을 종합해보면

'소비재회사'로 귀결되는 것 같네요.

 

(사진=텀블벅)

 

여기서 소비재회사란 무형이 아닌 유형의

재화 및 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를 일컫는데요.

 

이들이 정보통신과 완전히 무관한 것은 아니지만

소프트웨어 및 하드웨어 기술을 통해 고성장을 이룬다는

이른바 '스타트업 방법론'과는 좀 거리가 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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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백종열

    오프라인에서 온라인으로 이동하는 세상

    소비재, 금융, 교육, 식음료, B2C, B2B 모두가 떼지어 디지털로 Heading to…

    Block Chain, ICO, 공유경제의 Innovation은

    주택, 교통, 비즈니스 등의 주체가 공급자에서 소비자들로 이동하는 중..

    전통적인 오프라인 경제는 더 어려워 질 수 밖에 없을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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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최용식 기자

최용식 기자

안녕하세요. 최용식 기자입니다. 기업 및 산업에 대한 기사를 자주 쓰고요. 사람과 돈의 흐름에도 관심이 많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