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새 콘텐츠가 없으면 망하는 시대가 되었다

요즘 주변을 관찰하다 보면

거의 모든 회사들이 '콘텐츠 회사'가

되고 있다는 생각을 종종 하는데요.

 

(사진=giphy.com)

 

잘 아시다시피

이미 많은 미디어 기업들이

콘텐츠 회사로 변해가고 있고,

 

(참조 - 방송 사업자의 미래는 콘텐츠 제작사다?)

 

치열해지는 경쟁 속에서 플랫폼 사업자들도

앞다투어 오리지널 콘텐츠 제작에 뛰어들고 있죠.

 

(참조 - 콘텐츠 회사로의 변화는 전락일까, 아니면 진화일까?)

 

···


*해당 포스팅은 프리미엄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콘텐츠입니다.

 

로그인하기 (클릭해주세요)

 

*월 9900원 정기구독을 통해

아웃스탠딩과 함께 하세요!

 

결제하기 (클릭해주세요)

 

*혹시 아웃스탠딩 회원가입을 안하셨다면

회원가입 부탁드립니다. ^^ 

 

회원가입하기 (클릭해주세요) 

 

10

  1. 김유비

    윤기자님, 오늘도 감사합니다. 덕분에 초심 잃지 않고 계속 공부하고 있습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2. 대흠

    요즘 윤기자님의 콘텐츠 관련 기사들을 집중적으로 보면서 많이 배우고 있습니다. 제가 보기에 윤기자님은 콘텐츠에 관해서는 점점 더 독보적인 인사이트와 함께 위치를 구축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계속 화이팅 하시길… ㅎㅎ

    • 윤성원 기자

      앗! 대흠님, 도움이 되셨다니 다행이네요. 응원을 받았으니 더 화이팅하겠습니다. 요즘 날씨가 참 더운데 건강 관리 잘하셔요 ^^

  3. Taeheon

    콘텐츠 마케팅이란 단어만 들어도 내심 불안해지고 자신감 없어지기도 하지만 윤 기자님 기사 읽으면서 얕은 호흡을 내쉬며 다시 전의를 다지게 됩니다! 늘 감사합니다:)

댓글 남기기

기사 저장하기

작성자

윤성원 기자

윤성원 기자

독자 여러분이 무엇을 필요로 하는지 고민하고, 그것을 찾기 위해 먼저 다가가는 기자가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