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주변을 관찰하다 보면
거의 모든 회사들이 '콘텐츠 회사'가
되고 있다는 생각을 종종 하는데요.
(사진=giphy.com)
잘 아시다시피
이미 많은 미디어 기업들이
콘텐츠 회사로 변해가고 있고,
(참조 - 방송 사업자의 미래는 콘텐츠 제작사다?)
치열해지는 경쟁 속에서 플랫폼 사업자들도
앞다투어 오리지널 콘텐츠 제작에 뛰어들고 있죠.
(참조 - 콘텐츠 회사로의 변화는 전락일까, 아니면 진화일까?)
···
*해당 포스팅은 프리미엄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콘텐츠입니다.
*월 9900원 정기구독을 통해
아웃스탠딩과 함께 하세요!
*혹시 아웃스탠딩 회원가입을 안하셨다면
회원가입 부탁드립니다. ^^
윤기자님, 오늘도 감사합니다. 덕분에 초심 잃지 않고 계속 공부하고 있습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유비님! 저도 초심을 잃지 않고 더더 열심히 하겠습니다. 덥지만 즐거운 하루 되시어요 ^^
컨텐츠 시대에 훌륭한 “컨텐츠”를 만들어주시는 아웃스탠딩에 늘 감사드립니다
독자님들의 구독에 더 좋은 콘텐츠로 보답하기 위해 더더 노력하겠습니다 🙂
요즘 윤기자님의 콘텐츠 관련 기사들을 집중적으로 보면서 많이 배우고 있습니다. 제가 보기에 윤기자님은 콘텐츠에 관해서는 점점 더 독보적인 인사이트와 함께 위치를 구축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계속 화이팅 하시길… ㅎㅎ
앗! 대흠님, 도움이 되셨다니 다행이네요. 응원을 받았으니 더 화이팅하겠습니다. 요즘 날씨가 참 더운데 건강 관리 잘하셔요 ^^
좋은 기사 감사합니다~ 화이팅
읽어주셔서 감사감사합니다. 화이팅하겠습니다 🙂
콘텐츠 마케팅이란 단어만 들어도 내심 불안해지고 자신감 없어지기도 하지만 윤 기자님 기사 읽으면서 얕은 호흡을 내쉬며 다시 전의를 다지게 됩니다! 늘 감사합니다:)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옵길 바라옵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