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마케팅 7가지 기술 트렌드 미리보기

브랜드들은 출판을 하고,

마케터들은 콘텐츠를 만듭니다.

 

서비스, 재화 사용자들은

믿을만한 (잘 정리된!) 콘텐츠를 보고,

적어도 바람직한 소비를 하고자 하죠.

 

(사진=GIPHY)

(사진=GIPHY)

 

즉 브랜딩, 스토리텔링의 시각에서

음식, 패션, 뷰티, 엔터테인먼트,

IT 등 영역을 가리지 않고

콘텐츠 마케팅의 힘이 커졌습니다.

 

이제는 마케팅 효과로서의 콘텐츠와

제품으로서의 콘텐츠의 경계가

모호해지는 현상도 보이는데요.

 

(쉐어하우스, 자체 앱)

 

(그리드잇 ‘오늘 뭐 먹지’, 페이스북)

 

(다노, 페이스북과 유튜브)

 

(서울스토어, 자체 앱과 인스타그램)

 

등등…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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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혜림

장혜림 기자

헤르메스처럼 '전달', '이야기'.합니다. 해외 IT 뉴스와 스타트업의 모든 소식을 저만의 방식으로 만들어 드릴게요. 굴러다니는 돌이니 언제든 불러주세요! / Covering all the IT stuffs that you can't get enough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