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마케팅 7가지 기술 트렌드 미리보기

브랜드들은 출판을 하고,

마케터들은 콘텐츠를 만듭니다.

 

서비스, 재화 사용자들은

믿을만한 (잘 정리된!) 콘텐츠를 보고,

적어도 바람직한 소비를 하고자 하죠.

 

(사진=GIPHY)

(사진=GIPHY)

 

즉 브랜딩, 스토리텔링의 시각에서

음식, 패션, 뷰티, 엔터테인먼트,

IT 등 영역을 가리지 않고

콘텐츠 마케팅의 힘이 커졌습니다.

 

이제는 마케팅 효과로서의 콘텐츠와

제품으로서의 콘텐츠의 경계가

모호해지는 현상도 보이는데요.

 

···


*해당 포스팅은 프리미엄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콘텐츠입니다.

 

로그인하기 (클릭해주세요)

 

*월 9900원 정기구독을 통해

아웃스탠딩과 함께 하세요!

 

결제하기 (클릭해주세요)

 

*혹시 아웃스탠딩 회원가입을 안하셨다면

회원가입 부탁드립니다. ^^ 

 

회원가입하기 (클릭해주세요) 

 

페이스북 댓글

0

댓글 남기기

기사 저장하기

작성자

장혜림

장혜림 기자

헤르메스처럼 '전달', '이야기'.합니다. 해외 IT 뉴스와 스타트업의 모든 소식을 저만의 방식으로 만들어 드릴게요. 굴러다니는 돌이니 언제든 불러주세요!. Covering all the IT stuffs that you can't get enough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