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한국인은 무엇을 보고, 듣고, 읽고 있을까?

안녕하세요~

아웃스탠딩 최준호 기자입니다.

 

설문 조사 기업 ‘오픈 서베이’에서

콘텐츠 소비 패턴에 대한

흥미로운 리포트가 나왔는데요.

 

(사진=오픈서베이)

 

이번 기사에서는 주요 내용을 정리해보고

상황에 따른 해석을 덧붙여 보려고 합니다.

 

보고서 전문은 아래 링크를 참고해 주시고요.

 

···

 


 

*해당 포스팅은 프리미엄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콘텐츠입니다.

 

로그인하기 (클릭해주세요)

 

*월 9900원 정기구독을 통해

아웃스탠딩과 함께 하세요!

 

결제하기 (클릭해주세요)

 

*혹시 아웃스탠딩 회원가입을 안하셨다면

회원가입 부탁드립니다. ^^ 

 

회원가입하기 (클릭해주세요) 

 

 


 

*이달 아웃스탠딩 오프라인 행사에

관심이 있다면 다음 링크를 참조해주세요!

 

행사 포스팅 (클릭해주세요)

 


*해당 기사는 유료 콘텐츠로서 무단캡쳐 및

불법게재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1

  1. 최한글

    좋은 기사 감사합니다.
    스마트폰환경이 해가 거듭할수록 강해지네요.
    어쩌면 되돌릴수 없는 헤게모니겠죠
    그래서 말인데…아웃스탠딩의 앱버전은 출시예정이 없나요 ㅠ
    앱으로 나온다면 스마트폰에서 접근성이 좀더 좋아질것 같습니다.
    양질의 좋은 기사를 쉽게 보고 싶은데 지금의 웹페이지로의 접근은 조금 불편한 느낌이 들어서요.

    너무 좋은 기사들이 많아서 그런 수고는 감수하고 있지만 앱이 나온다면 더욱 좋겠네요!!

댓글 남기기

기사 저장하기
최준호 기자

최준호 기자

아웃스탠딩 최준호 기자입니다.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