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첫 발 딛은 데일리모션…넷플릭스, 유튜브와 뭐가 다를까

디지털 영상 콘텐츠, 플랫폼 회사들이

역동적으로 제휴, 협력, 경쟁하고 있습니다.

 

경제가 활성화 됐고

콘텐츠, 플랫폼 형태가 다양해지며

수도 폭발적으로 증가한 한편,

 

(사진=틱톡(UGC 중심), 딩고 뮤직(디지털 채널 개념), 유튜브(플랫폼))

 

사용자(수용자, 소비자) 시간과

화면 지면은 한정 됐기 때문이죠

 

(참조미국 스마트폰 사용자 절반, 한달 다운로드 ‘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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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혜림

장혜림 기자

헤르메스처럼 '전달', '이야기'.합니다. 해외 IT 뉴스와 스타트업의 모든 소식을 저만의 방식으로 만들어 드릴게요. 굴러다니는 돌이니 언제든 불러주세요! / Covering all the IT stuffs that you can't get enough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