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기업과 경쟁을 걱정하는 스타트업이라면, 다나와를 보자

“네이버가 이 서비스 따라하면

어떻게 하실겁니까?”

 

스타트업이 항상 받는,

지겹고 곤혹스러운 질문입니다.

 

트래픽과 자본력을 보유한

대기업과 어떻게 경쟁할거냐는 거죠.

 

여기에 대한 정석적인 답은

다음 기사를 참조하시면 됩니다.

 

(참조 – 스타트업이 대기업보다 경쟁우위에 있는 열가지)

 

그러나 오늘은 실제 기업 사례를 통해

좀 더 생생한 답을 드리고자 합니다.

 

네이버와 직접 경쟁하면서도

10년 넘게 잘 성장하고 있는 기업,

바로 다나와입니다.

 

 

다나와는 우리나라의 대표적인

가격비교 사이트입니다.

 

가격비교 사이트는 고객이 가격 비교를 통해

지마켓, 쿠팡 등에서 상품을 구입하면,

이 업체들에게 1-2% 가량의 수수료를 받습니다.

 

···

 


 

*해당 포스팅은 프리미엄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콘텐츠입니다.

 

로그인하기 (클릭해주세요)

 

*월 9900원 정기구독을 통해

아웃스탠딩과 함께 하세요!

 

결제하기 (클릭해주세요)

 

*혹시 아웃스탠딩 회원가입을 안하셨다면

회원가입 부탁드립니다. ^^ 

 

회원가입하기 (클릭해주세요) 

 

 


 

*이달 아웃스탠딩 오프라인 행사에

관심이 있다면 다음 링크를 참조해주세요!

"제 6회 뉴미디어 마케팅 컨퍼런스"

 

행사 포스팅 (클릭해주세요)

 


*해당 기사는 유료 콘텐츠로서 무단캡쳐 및

불법게재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1

댓글 남기기

기사 저장하기
송범근 기자

송범근 기자

현상 뒤에 숨겨진 본질을 찾는 백엔드 기자. IT기술이 바꾸는 경제에 관심이 많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