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기업과 경쟁을 걱정하는 스타트업이라면, 다나와를 보자

“네이버가 이 서비스 따라하면

어떻게 하실겁니까?”

 

스타트업이 항상 받는,

지겹고 곤혹스러운 질문입니다.

 

트래픽과 자본력을 보유한

대기업과 어떻게 경쟁할거냐는 거죠.

 

여기에 대한 정석적인 답은

다음 기사를 참조하시면 됩니다.

 

(참조 – 스타트업이 대기업보다 경쟁우위에 있는 열가지)

 

그러나 오늘은 실제 기업 사례를 통해

좀 더 생생한 답을 드리고자 합니다.

 

네이버와 직접 경쟁하면서도

10년 넘게 잘 성장하고 있는 기업,

바로 다나와입니다.

 

 

다나와는 우리나라의 대표적인

가격비교 사이트입니다.

 

가격비교 사이트는 고객이 가격 비교를 통해

지마켓, 쿠팡 등에서 상품을 구입하면,

이 업체들에게 1-2% 가량의 수수료를 받습니다.

추가로 체험을 하려면 가입 및 로그인해주세요.
무제한으로 이용하고 싶다면 프리미엄 결제해주세요.

1

댓글 남기기

기사 저장하기
송범근 기자

송범근 기자

현상 뒤에 숨겨진 본질을 찾는 백엔드 기자. IT기술이 바꾸는 경제에 관심이 많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