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네이버가 내놓은 앱 중에서 제일 괜찮은 앱, 디스코

얼마 전 저희 멤버인 윤성원님이랑

밥을 먹으며 이런저런 이야기를 하던 도중

디스코라는 앱을 소개받았습니다.

 

물음표

“디스코? 보도자료에서 본 적이 있어요.

네이버가 내놓은 콘텐츠 큐레이션앱이죠?”

 

기본

“예. 맞아요. 네이버가 최근 내놓은 서비스 중에서

가장 괜찮은 서비스인 것 같습니다”

 

스마트폰검색

“네이버가 운영하는 앱이 수십, 수백개잖아요.

특별히 엣지(개성)가 있는 부분이 있나요?”

 

능글맞은모습

“일단 퀄리티가 확실히 괜찮고요.

중요한 것은 아웃링크 형태로

원문페이지에 트래픽을 나눠줘요”

 

코믹스럽게

“오.. 정말요?

네이버가 아웃링크를 허용한다고요?”

 

“참 별일이네요”

 

다들 아시는 것처럼

네이버는 철저히 인링크 정책을 추구합니다.

 

*아웃링크

 

이용자가 링크를 통해

외부 사이트로 빠져나갈 수 있는 구조.

 

*인링크

 

모든 콘텐츠를 담으로써

이용자가 링크를 통해

외부 사이트로 빠져나갈 수 없는 구조.

 

(참조 – 플랫폼 올라타기 vs. 내 집 마련하기, 무엇이 정답일까)

 

···

 


 

*해당 포스팅은 프리미엄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콘텐츠입니다.

 

로그인하기 (클릭해주세요)

 

*월 9900원 정기구독을 통해

아웃스탠딩과 함께 하세요!

 

결제하기 (클릭해주세요)

 

*혹시 아웃스탠딩 회원가입을 안하셨다면

회원가입 부탁드립니다. ^^ 

 

회원가입하기 (클릭해주세요) 

 

 


 

*이달 아웃스탠딩 오프라인 행사에

관심이 있다면 다음 링크를 참조해주세요!

"지식콘텐츠, 잘 만들고 잘 알리는 방법!"

 

행사 포스팅 (클릭해주세요)

 


*해당 기사는 유료 콘텐츠로서 무단캡쳐 및

불법게재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페이스북 댓글

0

댓글 남기기

기사 저장하기
최용식 기자

최용식 기자

안녕하세요. 최용식 기자입니다. 기업 및 산업에 대한 기사를 자주 쓰고요. 사람과 돈의 흐름에도 관심이 많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