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미스트의 특명 ‘젊은 독자를 끌어라!’

1843년 9월 제1호가 발행된

영국의 전통 언론사 이코노미스트입니다.

 

(이코노미스트 첫 판, 사진=이코노미스트 아카이빙)

 

그로부터 175년이 지난 2018년 오늘, 

이 매체는 인스타그램에서 핫해지기 위해

하루 네 번 포스팅을 올립니다.

 

 

“인스타그램의 주요 사용자 연령대는

18세에서 34세입니다. 저희의

타깃 독자 연령대와 일치합니다”

 

“해당 연령대의 독자층을 넓히고

콘텐츠 도달률을 높이려고 할 때

인스타그램은 매우 효율적인 공간입니다”

 

“그래프, 사진, 영상을 이용해서

저희 브랜드를 시각적으로 드러내고요”

 

“이를 통해서 실제로 독자들이 미디어를

좀더 가깝게 느끼며 소통하기 쉬운 상대라고

생각하게 만들 수 있는 것 같아요”

 

(리아 존스 디지털 및 SNS 에디터)

 

이코노미스트는 2014년 8월부터

페이스북, 트위터로 SNS 활동을 시작했죠.

페이스북에는 440만 페친이,

트위터에는 570만 팔로워가 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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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혜림

장혜림 기자

헤르메스처럼 '전달', '이야기'.합니다. 해외 IT 뉴스와 스타트업의 모든 소식을 저만의 방식으로 만들어 드릴게요. 굴러다니는 돌이니 언제든 불러주세요! / Covering all the IT stuffs that you can't get enough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