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커머스의 미래는 90%의 반복 소비, 10%의 취향 아닐까?

지난 2월 식이요법 전문 기업

‘닥터 키친’은 카카오벤처스, 옐로우독 등으로부터

50억원의 투자를 받았습니다.

 

(사진=닥터키친)

 

이 기업은 당뇨, 암 환자를 비롯

다양한 질병을 가진 사람들에게

최적화된 식단을 제공해 주는데요.

 

살펴보니 가격은 만만치 않았습니다.

 

하지만 식단 관리가 필요한데

정확한 지식이 없는 사람.

 

너무나 바빠서 식단까지 챙기기는

힘든 이들에게 호평을 얻고 있다고 합니다.

 

반대로 이런 기사도 눈에 들어왔습니다.

 

(사진=마켓컬리)

 

“가격 정보보다 어디서 사육됐는지

어떤 음료와 잘 어울리고, 어떻게

손질하고 보관해야 하는지가 담겨 있다”

 

“마켓컬리 직원 200여 명중 전문 작가만 20명 정도다”

 

···

 


 

*해당 포스팅은 프리미엄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콘텐츠입니다.

 

로그인하기 (클릭해주세요)

 

*월 9900원 정기구독을 통해

아웃스탠딩과 함께 하세요!

 

결제하기 (클릭해주세요)

 

*혹시 아웃스탠딩 회원가입을 안하셨다면

회원가입 부탁드립니다. ^^ 

 

회원가입하기 (클릭해주세요) 

 

 


 

*이달 아웃스탠딩 오프라인 행사에

관심이 있다면 다음 링크를 참조해주세요!

"유튜브 인사이트!"

 

행사 포스팅 (클릭해주세요)

 


*해당 기사는 유료 콘텐츠로서 무단캡쳐 및

불법게재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0

댓글 남기기

기사 저장하기
최준호 기자

최준호 기자

아웃스탠딩 최준호 기자입니다.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