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용주 브랜딩은 기업의 리쿠르팅 파워를 극적으로 높여줍니다

스타트업 리쿠르팅, 

어떻게 해야 잘할 수 있을까

 

 

“안녕하세요. 잡플래닛의 황희승입니다”

 

“신생회사와 기성기업을 막론하고

인재의 중요성은 점차 커지고 있는데요”

 

“많은 대표님들이 어떻게 하면

좋은 사람을 데려올 수 있을지 고민합니다”

 

“가장 쉽게 생각할 수 있는 것은 돈을 쓰는 일이죠”

 

(출처=구글)

 

“최근 IT벤처업계 동향을 살펴보면

쇼핑몰 메타서비스 지그재그가 경력사원 채용 시

30%의 연봉인상을 기본으로 한다는 약속을 내세웠고요”

 

“토스는 전직원 대상으로 1억원치의 스톡옵션과

50%의 연봉인상을 약속한 바 있습니다”

 

“바로 얼마 전 카카오뱅크는 1인당 평균

1억8000만원치의 스톡옵션을 부여했고요”

 

···

 


 

*해당 포스팅은 프리미엄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콘텐츠입니다.

 

로그인하기 (클릭해주세요)

 

*월 9900원 정기구독을 통해

아웃스탠딩과 함께 하세요!

 

결제하기 (클릭해주세요)

 

*혹시 아웃스탠딩 회원가입을 안하셨다면

회원가입 부탁드립니다. ^^ 

 

회원가입하기 (클릭해주세요) 

 

 


 

*이달 아웃스탠딩 오프라인 행사에

관심이 있다면 다음 링크를 참조해주세요!

"유튜브 인사이트!"

 

행사 포스팅 (클릭해주세요)

 


*해당 기사는 유료 콘텐츠로서 무단캡쳐 및

불법게재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0

댓글 남기기

기사 저장하기
최용식 기자

최용식 기자

안녕하세요. 최용식 기자입니다. 기업 및 산업에 대한 기사를 자주 쓰고요. 사람과 돈의 흐름에도 관심이 많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