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은 왜 ‘오프라인 커뮤니티’를 강조했을까

(사진=페이스북코리아)

(사진제공=페이스북코리아)

 

“일반적으로 페이스북이라 하면

뉴스피드, 프로필을 떠올리십니다.

페이스북이 그동안 투자한 부분이죠.

 

하지만 앞으로 페이스북은

커뮤니티, 페북 그룹과 관련된 제품이나

그룹 운영자들의 일을 중시하려 합니다.

 

페이스북이 투자하는 방향도

이런 측면에서 이뤄질 거고요.

 

기본적으로 페북 그룹 어드민(운영자)에게

기존 광고주, 브랜드에 지원했던 것과 같이

다양한 프로그램, 트레이닝 기회를 제공해

서포트할 계획입니다”

 

(페이스북 커뮤니티 파트너십 매니저 아나 보파)

 

(조용범 페이스북코리아 대표가 어드민과 만나고 있다. 사진제공=페이스북코리아)

(조용범 페이스북코리아 대표가 어드민과 만났다. 사진제공=페이스북코리아)

 

지난 11월 30일 강남에서

페이스북 커뮤니티 데이’가 열렸어요.

한국에서는 처음 열린 행사였습니다.

 

페이스북에서 그룹을 운영하는 분들이

처음으로 한데 모이는 자리기도 했는데요.

 

본사에서 직접 찾아온 페이스북 매니저인

아나 보파는 내내 ‘의미 있는 커뮤니티’를

강조했습니다.

 

···

 


 

*해당 포스팅은 프리미엄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콘텐츠입니다.

 

로그인하기 (클릭해주세요)

 

*월 9900원 정기구독을 통해

아웃스탠딩과 함께 하세요!

 

결제하기 (클릭해주세요)

 

*혹시 아웃스탠딩 회원가입을 안하셨다면

회원가입 부탁드립니다. ^^ 

 

회원가입하기 (클릭해주세요) 

 

 


 

*이달 아웃스탠딩 오프라인 행사에

관심이 있다면 다음 링크를 참조해주세요!

"제 6회 뉴미디어 마케팅 컨퍼런스"

 

행사 포스팅 (클릭해주세요)

 


*해당 기사는 유료 콘텐츠로서 무단캡쳐 및

불법게재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페이스북 댓글

0

댓글 남기기

기사 저장하기
김지윤 기자

김지윤 기자

과학/기술을 이야기로 전달합니다. 리뷰도 하고, 공부도 하는 야매과학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