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북으로 흥했던 미디어들이 다 어려움을 겪고 있네요 ㅠ

지난주 뉴미디어 업계엔

암울한 소식이 연달아 전해졌는데요.

 

(사진=버즈피드)

 

2017년 대규모의 구조조정을 했던 버즈피드

또 한 번의 대규모의 구조조정을

실시한다는 소식과 함께....

 

(참조 - BuzzFeed has started its layoffs, but it’s also talking about a merger)

 

(참조 - BuzzFeed Staff Unload on CEO Jonah Peretti After Massive Layoffs: You Make ‘Same Mistakes Over and Over’)

 

허핑턴포스트를 소유하고 있는 

버라이즌 미디어 그룹 또한 800여 명를

정리해고하겠다고 밝혔기 때문이죠.

 

···


*해당 포스팅은 프리미엄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콘텐츠입니다.

 

로그인하기 (클릭해주세요)

 

*월 9900원 정기구독을 통해

아웃스탠딩과 함께 하세요!

 

결제하기 (클릭해주세요)

 

*혹시 아웃스탠딩 회원가입을 안하셨다면

회원가입 부탁드립니다. ^^ 

 

회원가입하기 (클릭해주세요) 

 

11

  1. Ji-Yeon

    제목에 “어려움에 겪고 있네요” 가 아니라 “어려움을 겪고 있네요”가 맞는 표현입니다. 🙂

  2. 낮잠

    잘 읽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본문 중 중복 단어 삭제 바랍니다. (거의 가까웠던 확신에 가까웠던)

      • 윤성원 기자

        에스더 님 안녕하세요. 확인해보니, 현재 계정이 프리미엄 회원이 아닌 것으로 나온다고 하네요 ㅠ 혹시 결제 아이디가 다른 것이 아닌지 한 번 확인 부탁드려봐도 될까요?

  3. Esther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 해서 결제를 했는데, 결제내역에는 1월까지 정삭적으로 결제된 내역이 확인 되는데, 2월부터 결제된 내역이 없네요 자동으로 취소가 됫나보네요 …

    • 윤성원 기자

      아 네 ㅠㅠ 간혹 카드사나 VAN사의 오류로 결제가 취소가 되는 경우가 있는데요. 그랬나 봅니다 ㅠ.ㅠ 송구하지만 다시 결제하시면 기사를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불편 끼쳐 드린 점 다시 한 번 죄송하다는 말씀 드립니다 ㅠ

댓글 남기기

기사 저장하기

작성자

윤성원 기자

윤성원 기자

독자 여러분이 무엇을 필요로 하는지 고민하고, 그것을 찾기 위해 먼저 다가가는 기자가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