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마케팅 파트너는 어떤 일을 할까?

 

님뭐임

“새 제품도 나왔는데…

페이스북에 광고해야 하나?”

 

PPT

요즘 조금이라도 ‘마케팅’과 관련된

일을 하시는 분들이라면 이런 고민을

안 할 수 없는 시대인 것 같은데요.

 

페이스북은 ‘실명’ 기반의 SNS이며

개인의 관심사를 추정하기가 용이해

 

개인 ‘맞춤형’ 광고 분야에서는

다른 플랫폼보다 효과가

뛰어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지난 8월말 펼쳐진 첫번째 마케팅 컨퍼런스 모습. 사진=아웃스탠딩)

(지난 8월말 펼쳐진 첫번째 마케팅 컨퍼런스 모습. 사진=아웃스탠딩)

 

사실 저희도 최근

큰 마음을 먹고 마케팅 관련

오프라인 행사를 준비하며

 

‘페북에 광고비를 좀 써야 할까?’라는

고민을 정말 진지하게 했었는데요.

 

하지만 비용이 들어가는 일이다보니

아무래도 도움을 주실 수 있는

전문가들을 찾게 되더군요.

 

페북 마케팅 관련한 인사이트와

저희 행사 홍보에 대한 팁을

얻을 수 있을까 하는 마음에

‘아이지에이웍스(IGAW)’사를 찾아가 봤습니다^^

 

···

 


 

*해당 포스팅은 프리미엄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콘텐츠입니다.

 

로그인하기 (클릭해주세요)

 

*월 9900원 정기구독을 통해

아웃스탠딩과 함께 하세요!

 

결제하기 (클릭해주세요)

 

*혹시 아웃스탠딩 회원가입을 안하셨다면

회원가입 부탁드립니다. ^^ 

 

회원가입하기 (클릭해주세요) 

 

 


 

*이달 아웃스탠딩 오프라인 행사에

관심이 있다면 다음 링크를 참조해주세요!

"유튜브 인사이트!"

 

행사 포스팅 (클릭해주세요)

 


*해당 기사는 유료 콘텐츠로서 무단캡쳐 및

불법게재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페이스북 댓글

0

댓글 남기기

기사 저장하기
최준호 기자

최준호 기자

아웃스탠딩 최준호 기자입니다.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