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로 수백억원을 버는 남자, 게리 베이너척

(사진=garyvaynerchuk.com)

(사진=garyvaynerchuk.com)

 

누구나 자신의 이야기를 만들어

소셜 미디어를 통해 유통할 수 있는 시대.

 

많은 사람들은 “이제 일반 기업도

미디어 회사처럼 운영해야 한다”고 말합니다.

 

(참조 – 뉴미디어 시대, 기업은 어떻게 대응해야 하나)

 

소셜 미디어 등 다양한 기술 발전으로

초연결성이 강화되고 있는 상황에서

어쩌면 지극히 타당한 말입니다.

 

궁금해하는모습

그런데 말입니다!

 

실제로 회사를 미디어 기업처럼

운영해보면 말처럼 그리 낭만적이지 않죠.

 

(사진=giphy.com)

(사진=giphy.com)

 

미디어 기업처럼

직접 콘텐츠를 제작하고,

이를 소셜 미디어를 통해 확산시켜

고객을 창출하고 소통하는 건 아주 좋습니다.

 

그렇지만 콘텐츠를

제작하고 유통하는 데는

‘돈’과 ‘시간’이 투여되죠.

추가로 체험을 하려면 가입 및 로그인해주세요.
무제한으로 이용하고 싶다면 프리미엄 결제해주세요.

페이스북 댓글

6

  1. Mino

    좋은 글 잘 읽었습니다.^^ 이렇게 쉬운 언어로 인싸이트 가득하게 쓰여진 글을 읽을때마다 아웃스탠딩 구독하길 정말 잘 했다는 생각이 듭니다. 좋은 글 써 주셔서 감사합니다.

  2. Yong Sang

    잘~~봤습니다. 소셜미디어와 기업의 비즈니스가 어떤 연관을 갖는지 좀더 자세히 알게 되었습니다. 좋은 글 감사합니다. 계속 유료구독할수 밖에 없는 아웃스텐딩~~

댓글 남기기

기사 저장하기
윤성원 기자

윤성원 기자

훌륭한 독자분들 덕분에 많은 걸 배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