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로 수백억원을 버는 남자, 게리 베이너척

(사진=garyvaynerchuk.com)

(사진=garyvaynerchuk.com)

 

누구나 자신의 이야기를 만들어

소셜 미디어를 통해 유통할 수 있는 시대.

 

많은 사람들은 "이제 일반 기업도

미디어 회사처럼 운영해야 한다"고 말합니다.

 

(참조 - 뉴미디어 시대, 기업은 어떻게 대응해야 하나)

 

소셜 미디어 등 다양한 기술 발전으로

초연결성이 강화되고 있는 상황에서

어쩌면 지극히 타당한 말입니다.

 

···


*해당 포스팅은 프리미엄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콘텐츠입니다.

 

로그인하기 (클릭해주세요)

 

*월 9900원 정기구독을 통해

아웃스탠딩과 함께 하세요!

 

결제하기 (클릭해주세요)

 

*혹시 아웃스탠딩 회원가입을 안하셨다면

회원가입 부탁드립니다. ^^ 

 

회원가입하기 (클릭해주세요) 

 

페이스북 댓글

4

  1. Mino

    좋은 글 잘 읽었습니다.^^ 이렇게 쉬운 언어로 인싸이트 가득하게 쓰여진 글을 읽을때마다 아웃스탠딩 구독하길 정말 잘 했다는 생각이 듭니다. 좋은 글 써 주셔서 감사합니다.

  2. Yong Sang

    잘~~봤습니다. 소셜미디어와 기업의 비즈니스가 어떤 연관을 갖는지 좀더 자세히 알게 되었습니다. 좋은 글 감사합니다. 계속 유료구독할수 밖에 없는 아웃스텐딩~~

댓글 남기기

기사 저장하기

작성자

윤성원 기자

윤성원 기자

독자 여러분이 무엇을 필요로 하는지 고민하고, 그것을 찾기 위해 먼저 다가가는 기자가 되겠습니다